플러스궁합
플러스궁합  환경설정 [손님] 검색   로그인 / 회원가입    



구성궁합


 

[궁합 이란?]

궁합은 남자와 여자 사이의 음양의 조화와 화합을 알아 보는 것입니다.
사람이 남들에게 배우거나 의지하지 않고도 후회없는 삶을 살 수 있다면 더할 나위없이 좋은 일일 것입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사람은 나름 상당히 기대를 걸고 어떤 일을 하게 되나, 그 결과는 낙관하기 힘듭니다.
그래서 다름 사람의 조언이나 자문도 구하기도 하지만 역시 기준이 없습니다.
그래서 정부 등 공공기관이나 큰 기업에서도 중대한 행사를 두고는 좋은 날을 잡아 일을 추진하게 되는 것입니다. 혹시라도 모를 잘못을 그래도 줄여보자는 취지겠지요.
우리 개인들에게 인생에서 가장 중대한 일 중의 하나가 결혼이라는 과정이 아닐까 합니다.
그 중요한 인생의 기로에서 가장 이상적인 배필을 만나 행복한 인생이 되기를 바라는 것입니다.
그래서 궁합도 보게 되는것이지요.

궁합은 크게 겉궁합과 속 궁합으로 나눔니다.
속궁합은 남자와 여자의 일간과 일지를 중심으로 상생과 상극 원진 형, 충 등을 고려해서 보게 됩니다.
겉궁합은 두사람의 출생년인 띠를 중심으로 보는 궁합을 말합니다.

[구성궁합이란 ?]

구성 궁합은 하도낙서에서 유래가 되었다고 전해집니다.
하도낙서란 고대 중국 하나라에서 거북이 등껍질에 새겨진 그림을 풀어 천지 조화의 길흉을 점친 것에서 유래 합니다.
중국 삼국지의 귀재 재갈공명이 적을 혼란에 빠트린 팔문진법도 이 하도낙서의 원리를 응용한 것이라 전합니다.

구성궁합은 중국에서 전승되어 일본에서 많이 성행하는 궁합법입니다.
구성궁합은 납음궁합과 같이 연주를 중심으로 보는 궁합법입니다.

[구성이란 ?]

일백수성, 이흑토성, 삼벽목성, 사록목성, 오황토성, 육백금성, 칠적금성, 팔백토성, 구자화성 등 9가지를 말합니다.
우리나라에서는 기문둔갑법으로 알려지기도 합니다.



나의 정보 gunghab.sajuplus.net 
성별
생일
생시 시  

상대방 정보 gunghab.sajuplus.net 
성별
생일
생시 시  

궁합보기


[복채를 내지 않으면 복이 달아납니다]

사주플러스는 사람의 운명을 연구하는 철학 사이트 입니다..
이용하시는 분들은 자신을 위해서라도 복채를 지불하셔야 합니다..
사이트의 홍보나 다른 사람에게 도움이 되는 유용한 글 등
복채론1,   복채론2
사이트 발전에 도움이 된다고 생각하는 어떤 방법도 좋습니다.
사이트 이용이 도움이 되었다면 자신의 그릇 크기에 따라
자신이 생각한 방법으로 적절한 댓가를 지불하시기 바랍니다.
 

처음 오신 분은 공지사항을 먼저 보시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사주플러스의 모든 프로그램은 누구나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사용하시면서 불편하거나 개선되었으면 하는 부분 등은 지적해 주시면 최대한 반영토록 하겠습니다.



공지사항
[손님]

최근 글
[손님]
인기 글
[손님]
사주풀이마당
[손님]

노하우마당
[손님]

질문답변마당
[손님]
최근 댓글
[손님]
[명훈]  배고파비켜//관심 갖고 조언해주셔서 고맙습니다.원래 성격은 소심하고,낯가림이 심해 밖에도 잘 못나가는데,무슨일만 터지면 저도 모르게 앞에 서있습니다.살풀이는 사실 이곳에서 제가 저런 살이 있다는걸 처음 알게 되었지만,저희 가족끼리만의 비밀이었는데,아마 소설이라고 생각하실겁니다.부모님이 대리점을 하실때 거래처들이 저희 냉장고를 빼거나,손해를 끼치면 3일안에 그집 가족이 객살해왔습니다.갑자기 화재가 나서 딸이 불에 타죽고,본인이 횡단보도에서 차에 치여죽고,아이가 난간에서 떨어져 죽고하던 일이 연달아 3번을 전부 3일안에 죽었기에,아무에게도 말도 못하고,믿지들도 않을거고,우연이라고 하기엔 찜찜하다가,작년에 또한번 같은 일을 겪어서,마침 작년초에 구설을 조심하라는 토정비결을 보고,조심했지만 당사자 가족이 찾아와 꼬치꼬치 캐물어 많이 뜨끔했습니다.믿거나 말거나지만 저희 가족만큼은 어느 정도 믿고 있습니다.그래서 제가 조폭이든,파출소 소장이든,경찰이든,남편이 구의원이든,구청장뺵이라고 덤비던 사장이든,사위가 서울시 6급공무원이라고 협박하던 개인택시기사든,국가유공자라고 도둑질도 모자라 멸시하던 노인집에도 찾아가 보훈처에 고발해 박탈시키겠다고 하니 벌벌떨면서 쓰러지게 할정도로 물불 안가리고 다 찾아가서 제압한 원인이 내가 아니래도 저 살들이 복수해줄거란 확증편향이 있었던것 같습니다.
토론마당
[손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