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러스궁합
플러스궁합  환경설정 [손님] 검색   로그인 / 회원가입    



납음궁합
 한글로




[궁합 이란?]

궁합은 남자와 여자 사이의 음양의 조화와 화합을 알아 보는 것입니다.
사람이 남들에게 배우거나 의지하지 않고도 후회없는 삶을 살 수 있다면 더할 나위없이 좋은 일일 것입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사람은 나름 상당히 기대를 걸고 어떤 일을 하게 되나, 그 결과는 낙관하기 힘듭니다.
그래서 다름 사람의 조언이나 자문도 구하기도 하지만 역시 기준이 없습니다.
그래서 정부 등 공공기관이나 큰 기업에서도 중대한 행사를 두고는 좋은 날을 잡아 일을 추진하게 되는 것입니다. 혹시라도 모를 잘못을 그래도 줄여보자는 취지겠지요.
우리 개인들에게 인생에서 가장 중대한 일 중의 하나가 결혼이라는 과정이 아닐까 합니다.
그 중요한 인생의 기로에서 가장 이상적인 배필을 만나 행복한 인생이 되기를 바라는 것입니다.
그래서 궁합도 보게 되는것이지요.

궁합은 크게 겉궁합과 속 궁합으로 나눔니다.
속궁합은 남자와 여자의 일간과 일지를 중심으로 상생과 상극 원진 형, 충 등을 고려해서 보게 됩니다.
겉궁합은 두사람의 출생년인 띠를 중심으로 보는 궁합을 말합니다.

[납음궁합이란 ?]

생년의 간지에 따라 납음오행을 정해두고 남자와 여자의 납음오행의 상생이나 상극을 따지는 궁합법입니다.
여기서 납음이란 생년의 간지가 갑자이거나 을축이면 해중금으로 금기운으로 봅니다.

아울러 생년이 병인 정묘생이면 노중화로 보아 호의 기운으로 본다는 것입니다.
그런 방식으로 남녀의 오행을 정한 다음에 오행의 상생, 상극 비화로 궁합을 알아보는 방식입니다.


나의 정보 gunghab.sajuplus.net 
성별
생일
생시 시  

상대방 정보 gunghab.sajuplus.net 
성별
생일
생시 시  

궁합보기


[복채를 내지 않으면 복이 달아납니다]

사주플러스는 사람의 운명을 연구하는 철학 사이트 입니다..
이용하시는 분들은 자신을 위해서라도 복채를 지불하셔야 합니다..
사이트의 홍보나 다른 사람에게 도움이 되는 유용한 글 등
복채론1,   복채론2
사이트 발전에 도움이 된다고 생각하는 어떤 방법도 좋습니다.
사이트 이용이 도움이 되었다면 자신의 그릇 크기에 따라
자신이 생각한 방법으로 적절한 댓가를 지불하시기 바랍니다.
 

처음 오신 분은 공지사항을 먼저 보시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사주플러스의 모든 프로그램은 누구나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사용하시면서 불편하거나 개선되었으면 하는 부분 등은 지적해 주시면 최대한 반영토록 하겠습니다.



공지사항
[손님]

최근 글
[손님]
인기 글
[손님]
사주풀이마당
[손님]

노하우마당
[손님]

질문답변마당
[손님]
최근 댓글
[손님]
[명훈]  금반지//제가 아직 지식이 미천하여 알아듣지는 못하지만,겨울생이라 얼어붙은 땅에 화의 기운이 필요하다는 말씀이시죠?그렇다면 제가 뱀띠들에게 끌리는 이유도 맞는건가요?따끔한 지적 더 하실게 있으면 해주셨으면 좋겠어요.나이 먹고,혼자다 보니 잔소리 해줄사람도 없네요.ㅠㅠ시실 만남부터가 힘들어서,어쩌면 그 만남만 넘어가면 이제는 자신이 있을것도 같은데,컨트롤이란게 지역장사다 보니,구설과 평판에 민감해서 변명이지만 쫌 그래요.저만 하는게 아니라 부모님의 평판도 걸린일이라 매사 조심스럽습니다.미투에 페미에,주 고객대상들도 20살 이상 차이나는 여자분들 아니면,유부녀,할머니.또래 혼자 있는 여자는 없어요.최근 여자애도 15살차이라,이게 뭔가 원조교제하는 느낌에 시그널만 보내다 자기욕망에 그냥 무너지는걸 보니,이게 사기 당하는건 정말 보고싶지 않네요.지난 3명도 배려해주고,아껴주다 당한건데,항상 인물,경제력,학력,위생조차 어디서 만나기도 힘든 애들한테만 당하는지..금반지님덕에 내 성격이 왜이렇게 형성되었는지 새삼 되짚게 되었습니다.1986년 6월6일 현충일.아버지가 도박과 사기로 집을 날리고 길거리에 쫓겨난 날입니다.비까지 내리고,길바닥에 가재도구가 널브러져 있고,그날부터 스티로폼을 줏어다 바닥에 깔고,파란 가빠천으로 지붕삼아 노숙하던 시절.그와중에 친할머니와 큰엄마가 와서 쌀한톨 보태주기는 커녕 생활비를 어디서 빌려서라도 달라고 찾아온 날이었습니다.이게 아마 트라우마가 되었던것 같습니다.망하면 부모,형제조차 돌려다보기는 커녕 지붕마저 뜯어가는걸 보고,이게 부모,형제들인가,가을무렵 막 갈아놓고 버린 연탄재를 아버지가 발로 굴려가면서 추위를 버티던 그시절이 인생의 충격이었습니다.이듬해 1987년 아버지 8남매 형제들이 모여있는데,아버지가 2째고,아래 고모부 5명이 가족모임에서 저희 아버지에게 식칼을 들이밀며 김대중 슨상님을 찍으라고 반말까면서 협박하고,큰아버지와 나와 띠동갑인 작은아버지조차 저희 아버지를 구타하던 그 장면이 지금도 생생하게 기억납니다.도움 한번 준적 없던 그 형제들과 부모.정말 치가 떨리게 증오했죠.지금은 아버지가 형제들과 절연하시고,어머니 6남매도 아버지와 피차일반이라 어머니도 형제들과 절연하셨지만,지금까지 돈내놓으라는 협박전화질.아버지가 환갑이 되시자 도박은 끊었는데,동생놈이 인생유전인듯 꽃뱀에서 미리 증여해준 집을 날려먹고,노조위원장 출신 의원과 어울려 동남아 골프관광이나 다니며 헛바람들어서 주식으로 또 날리고,작년엔 보이스피싱으로 1억을 날리고선,주식투자하게 최근까지 돈 빌려달라는 전화가 오고,제가 왜 사기와 도박에 환멸을 느끼는지,몇백페이지도 쓸정도로 조폭때문에 금감원과 경찰에 도움을 요청했더니,이게 드라마와 정 반대고,방화,칼부림,폭행,사기,누명,도난,강도,민원,벌금 등 일반 가정이 한개도 겪기도 힘든 모든 풍파를 겪으며 살아왔습니다.위생과,소방소,청소년지도과,강력계 형사반장 등 상납한 봉투가 매달 15개고,파출소장까지,하아..그리고 정말 제가 이상하게 생각하는건 제 군대 부사수가 이번 라임사태 구속된 인물중 하나고,이수호 전교조,민노총,통진당 위원장이 은사이고,말못할 정치인들이 왜 제인생에 다엮인건지도 정말 아이러니고,지금같은 자기만 아는 세태에 왜 친구들이 국정원직원,지상파PD,메이져기자,좌파영화감독,전교조 교사,삼성반도체 임원,북유럽반도체 이사,공기업임원 등이 왜 하필 동네 평수도 작은 별볼일없는 저같은놈을 만나러 올까요?10년전 모 강연영상에서 2020년엔 화의 기운으로 뻘속에 묻힌것들이 떠오르고,무당,사주 같은 영혼처럼 가벼운것들이 뜨는 세상이 온다더니,비트코인에,좌파 민낯이 드러나고 부정선거가 드러나고,그래서 확신했습니다.53세면 투자한곳이 재개발 완공되는 해인데,잘 풀리기는 하나보군요.답변 감사드립니다.
토론마당
[손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