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러스궁합
플러스궁합  환경설정 [손님] 검색   로그인 / 회원가입    



혈액형 궁합



나의 정보        A형 남자


※ 안내말씀
설명글이나 작업의 진행이 아닌, 본 메시지를 보셨다면 포인트보기 를 먼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포인트 확인] 바로가기

[g2hr9n3t]님은 0포인트로 확인됩니다.포인트가 2점 이하면 공지사항 등 자료읽기나 글쓰기 등으로 포인트를 2점 이상으로 올리신 후 작업하시기바랍니다.

손님도 자료등록은 바로 가능합니다.
[글쓰기] 바로가기
[참고] 기본 포인트가 되지 못한 분은 [자료등록]이나 [자료열람] 등으로, 2 포인트가 되어야 정상적 열람이 가능합니다.포인트의 적립은 게시글 읽기, 글쓰기, 답변글쓰기, 메모글쓰기, 회원가입, 로그인 등 사이트내 모든 활동이 포함됩니다.

토론마당 글등록, 질문방 답변 , 메모글 등 자료등록은 글자수에 따라 포인트가 부여됩니다.


포인트제도 안내
필요한 포인트 점수나 대기시간은 회원분들의 반응이나 참여 정도에 따라 수시로 조정됩니다.




A형 남자
특징
상대방 정보        B형 여자

B형 여자
특징
궁합
A형 남자

B형 여자
지수
%
gunghab.sajuplus.net
해 설

A형 남성이 먼저 접근하여 교제가 이루어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온화하고 감수성이 풍부한 B형 여성은 남성 앞에서는 고분고분 순종하는 면을 가지고 있어 A형 남성의 마음을 사로잡습니다.
그래서 다른 여성한테는 그렇게 하지 않으면서도 B형 여성에게만은 노골적인 애정의 표현을 하거나 적극적인 태도를 취합니다.

대체로 내성적인 B형 여성은 A형 남성의 차갑고 까다로워 보이는 형을 싫어하지는 않으나 섣불리 건드릴 수 없습니다는 조심성을 갖고 있습니다.
하지만 상대편에서 접근해 오면 쉽게 가까워질 수 있습니다.

남성을 휘두르는 것이 B형 여성의 특기로 여성이 사랑의 주도권을 쥐게됩니다.
그러나 A형 남성은 B형 여성에 대해 폭 넓은 이해심을 가지지 않으면 변화가 없고 소극적인 B형 여성에게 쉽게 권태를 느낄 우려가 있습니다.
따라서 이들이 부부로 맺어졌을 때 이들 사이의 행복과 불행은 오직 A형 남성의 마음먹기에 달렸다 해도 지나친 말은 아닐 것입니다.
결혼으로의 가능성은 높지 않으나 서로의 가치관의 차이를 이해하는 것이 우선입니다.

A형 남자에게 볼 수 있는 언제나 냉정함을 잃지 않는 침착한 모습, 사려깊은 태도는 덜렁거리는 기분파인 B형 여자에게 상당한 매력 포인트로 작용합니다.
아무리 싹싹한 B형 여자라도 처음에는 접근하기 어려운 타입이지만, 일단 A형 남자가 마음을 열면 쉽게 연애관계로 발전합니다.

또 A형 남자는 매우 자상해서 잘 챙겨주는 타입인데, 지나치면 제 기분대로 살고 싶어하는 B형 여자와 부딪칠 우려가 있습니다.
그러므로 A형 남성은 아내의 기질을 이해하는 데 노력하고, B형 아내는 A형 남편의 부지런하고 민감한 특성에 관심을 기울여 자주 변화를 구하면서 애정을 베푼다면 모범적인 가정을 영위하게 될 것입니다


궁합 정보입력
나의 정보
성별
혈액형 선택
상대방 정보
성별
혈액형 선택

궁합보기
본 서비스는 무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처음 오신 분은 공지사항을 먼저 보시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사주플러스의 모든 프로그램은 누구나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사용하시면서 불편하거나 개선되었으면 하는 부분 등은 지적해 주시면 최대한 반영토록 하겠습니다.

공지사항
[손님]


최근 글
[손님]
인기 글
[손님]
사주풀이마당
[손님]

노하우마당
[손님]

질문답변마당
[손님]
[신미정재] (9) 사주에서의 고립
최근 댓글
[손님]
[g3de]  인월에 정해일주이며 임수가 투출이 되었네요 관이 2개라고 보시는것보다 정관임수가 천간으로 투출되었고 해수는 통근처의 역활이라 생각이 됩니다 이사주가 임수가 투출이 되어 일반적인 내격사주라고 보여지고 합으로 인하여 종왕격이나 종강격이 아닌가 했습니다 하지만 관이 있고 투출이 되어서 아닌듯 합니다 혹여 다른 분들께서 보신다면 저의 이 의견에 대해 조언 부탁드리고 배우자운에서 본다면 합이 많다고 좋은사주는 아니고 이 합이 사주에서 기신작용을 한다면 어느정도 복잡한 연예사가 예상이 되기도 합니다... 하지만 이 임수는 년간이 정화를 만난후 일간인 정화와 합을 하며 즉 년간 정화보다 일간인 정화의 남자와의 인연이 더 깊다고 보여지고 나이가 몇살인지는 모르지만 (님) 시간에 병화가 중년이후 나타날것이고 병화가 누군인지 그시기에 잘 판단을 한다면 알것같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
[갑인기운]  저도 지금 임용 준비중인데 정말 죽어라고 안붙네요 이렇게 운이 안따라줄 수 있을까요 작년에는 2차에서 고배를 마셨는데 아직까지도 공부가 손에 잡히질 않아요 답답한 마음에 얼마나 많은 술사를 보러 다녔는지 셀수도 없고.. 다들 22년이 좋을 거다 라던데 그래서 최종 합격을 못했던가 싶기도 하고 올해는 연운으로 축미충에 들어오고 시험보는 달 월운으로는 천라지망 사해충에 난리도 아니네요 내 인생 평생 꼬이고 꼬여서 흐르지도 못할건가 싶고.. 작년 올해 정말 너무 힘드네요 간신히 기신대운 벗어났나 싶으면 또 기신대운이 오고.. 남들 젊을 때 누리는 용희신 저는 70살에나 만나는데 그때까지 살아갈 수나 있을지도 모르겠구요.. 말하다 보니 너무 푸념이 되어버려서 죄송해요 그래도 힘내야겠죠..
토론마당
[손님]